Postcodify 매뉴얼

API 운영비 후원 안내

Postcodify를 사용하여 절약하신 웹마스터 여러분의 시간과 노력 중 일부분, 또는 Postcodify를 사용하여 편리하게 가입하신 회원들의 구매 금액 중 지극히 작은 일부분이라도 API 서버 운영비로 환원해 주시지 않겠습니까?

Postcodify를 많이 사용하는 웹에이전시, 커뮤니티, 온라인 쇼핑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비영리단체 등의 자발적인 후원을 기다립니다.

  • 개인이라면 매월 2,000원 이상 또는 일회성 10,000원 이상 후원 부탁드립니다.
  • 사업자나 단체는 매월 10,000원 이상 또는 일회성 50,000원 이상 후원 부탁드립니다.

후원해 주시는 사이트는 일시적인 이벤트 등으로 쿼리수가 늘어나더라도 차단되지 않도록 배려해 드리며, 원하시는 경우 사이트 링크를 아래의 “스폰서 목록”에 추가해 드리겠습니다. (단, 성인, 도박, 불법 의약품 판매 사이트 등은 목록에 추가해 드릴 수 없습니다.)

API 운영비를 후원해 주실 분은 아래의 계좌로 송금 후 kijin@poesis.org로 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용 요금제

세금계산서 등의 증빙서류가 필요하시거나 수시로 많은 검색이 필요한 기업 사용자는 포에시스를 통해 정식 계약 후 Postcodify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PayPal 후원

아래의 단추를 클릭하면 PayPal을 통해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PayPal 회원은 로그인 후 결제해 주시고, 회원이 아닌 경우 왼쪽 아래 “Don’t have a PayPal account?” 부분의 “Continue”를 클릭하시면 가입 없이도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스폰서 목록

매월 고정적으로 후원해 주시는 분들